본문 바로가기 초점을 받기위한 요소

도봉학사

제목
(사진첨부)길고양이 울음소리가 너무 심해요. 학사에 밥주는 외부인 있던데 관리가 필요할 것 같습니다.
작성자
OOO
등록일
2024-03-03
조회수
104
내용

**비공개글로 적으면 제목이 가려지기에 공개글로 작성합니다. 저처럼 소음으로 인한 피해를 받은 분들이 문의에 대한 답변을 같이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이름 적었다가 동물을 사랑하시는 분들에게 항의표현을 받을까 싶어 익명을 빌려 문의를 남깁니다.**


제목처럼 학사 인근 길고양이 소음이 너무 심해 방해가 됩니다. 한 두번, 작은 소리면 모르겠지만 창문을 닫아도 뚫고 들어옵니다. 고층은 모르겠으나 낮은 층 호실에서는 무시하기 힘들정도의 수준입니다.


길고양이가 소리 내는걸 학사 차원에서 막기 어려운 것은 잘 압니다. 다만 막기위해 최소한의 조치는 했으면 좋겠습니다.


학사 1층 에서 길고양이 밥을 주는 외부인이 있는 것으로 압니다. 밤 12시 이후에 외부인을 본 적도 몇번 있구요. 밥주는 행위를 제한하는 것으로 조금이나마 주변 길고양이 소음이 줄어들 수 있다면 꼭 그렇게 됐으면 좋겠습니다. 진짜 웬만하면 참으려 했는데 밤마다 소음때문에 이젠 화가 납니다. 


학사를 중심으로 활동하는 길고양이가 일반적으로 접할 수 있는 숫자보다 훨씬 많음을 보여드리기 위해 사진을 첨부합니다.



 

진짜 참다참다 도저히 안되겠어서 문의해봅니다.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는 수정 또는 삭제 시 필요합니다. 영문, 숫자, 특수 문자 3가지 이상 혼합하여 8자 이상 10자 이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