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학사
동계방학 학사운영 안내
 
동계방학 기간 중 학사 운영계획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학사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방학 중 학사운영
가. 기 간 : 2019. 1. 1(화) ~ 1. 31(목) 14:00까지
나. 재사대상 : 방학 중 재사 희망자
- 재사신청서 접수 : 12. 11(화)~12. 21(금) 18시까지 사감실에 제출
다. 학 사 비 : 방학 중 재사신청자 16만원, 귀향자 10만원
※ 게시판 방학 중 귀향사생 부담금 납부제 시행 안내 필독
라. 방 배 정 : 재사신청 마감 후 배정공고(추후 공지)
마. 식당운영
- 휴사 당일(1/31)은 중식까지, 개사 당일(2/24)은 석식부터 배식
바. 기 타
- 방학 중에도 외박신고 및 지문출입관리는 정상운영
※ 벌점제 운영(2018년도 재입사평가에 반영)
- 각 호실별 청소점검은 기간을 정하지 않고 수시, 불시 점검
 
2. 귀향자 안내
가. 귀향 시 개인사물 정리정돈 후 사감실 신고
나. 방학 중 사실 이용이 가능하도록 가급적 반출 후 귀향
※ 특히, 사임당관 및 가산관 거주사생은 짐 전부 반출(침대설치 예정)
다. 귀향 시 개인사물 정리요령
- 개인사물을 박스에 포장하여 반출 또는 옷장 안 일부보관 허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