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초점을 받기위한 요소

관악학사

제목
5월 학사 입사 안내
작성자
인재육성팀
등록일
2020-05-07
조회수
2,868
내용

         학 사 입 사 안 내

 

코로나19 확산방지 정부지침이 생활 속 거리 두기로 전환됨에 따라

아래와 같이 입사를 허용하고자 하오니 사생 여러분과 부모님의

많은 이해와 협조를 부탁 드립니다.

 

□ 학사 입사 개시일 5/9() 14시부터

  - 필요서류 출입국사실증명서문진표

  - 반드시 1층 사감실 방문한 후입실절차가 완료되어야 입실 가능

 

□ 최초 입사 및 사물이동 가능 시간 매일 14:00 ~ 18:00

  ※ 입사가 아닌 단순 개인 짐반출도 해당시간대만 가능

 

□ 학 사 비 입사일 기준 일할 계산 개별 입금

   ※ 별도 첨부된 학사비 징수 안내문 참조

 

□ 입사 및 출입 불가 대상 

  - 문진표 제출 및 발열검사 거부자

  - 입사일로부터 14일 이내 해외 여행자

  - 발열검사 결과 37.5도 이상이고 인후통 또는 호흡기 증상자

 

□ 학사 운영방법(별도 공지시까지 계속)

  ○ 외 박 사전 허가제 (온라인 외박신고 금지)

    - 사유 학교 일정 또는 가족 경조사질병 치료 등

    - 외박예정 1일전 증빙자료(확인서 등지참사감실 방문 

  ○ 출입 허용시간 오전 6시 오후 11시까지

 

□ 기타 안내 

  ○ 학사 입사 후 익월부터 퇴사 전까지 학사비(17만원정상 부과 

  ○ 최초 입사시 사물이동을 위한 가족외 외부인 출입 금지

  ○ 마스크 착용 및 학사 출입시 손소독식사전 손세정 철저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첨부된 입사유의사항 안내를 확인바랍니다.

  

□ 기타 입사관련 문의

  - 관악학사(02-856-3559, 내선 401, 414)

  - 도봉학사(02-901-5700, 내선번호 500, 503)

 

 ※ 첨부파일  1. 학사비 징수 안내서 1.

                    2. 문진표 1.

                    3. 입사유의사항 안내문 1부. 끝.

첨부파일
입사유의사항안내문.hwp ( 다운로드 수 : 61)
첨부파일
문진표(2).hwp ( 다운로드 수 : 63)
첨부파일
학사비 징수 안내.pdf ( 다운로드 수 : 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