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학사
방학 중 학사운영 안내
2020년 하계 방학기간(7/8월)에 학사생들의 안전을 위하여 제한적으로 학사를 운영하고자 하니 사생 여러분의 양해와 협조를 부탁드리며, 코로나19 방역수칙이 사회적 거리두기 등으로 강화될 경우 학사운영이 중단되어 전원 귀가조치 될 수 있음을 참고로 알려드립니다.
1. 방학 중 학사운영
가. 기 간 : 2020. 7. 1(수) ~ 8. 30(일) (2개월간)
나. 재사대상 : 방학기간 재사 허용범위에 해당되는 경우
- 재사신청서 접수(1차7월재사) : 6.23(화)~6. 26(금) 18시까지
- 재사신청서 접수(2차8월재사) : 7.20(월)~7. 24(금) 18시까지
※ 방학기간 재사 허용범위 ○ 계절학기 등 학교 수업 및 실험, 실습자 ○ 어학 및 자격증 취득 등 시험응시 예정자 ○ 취업준비를 위한 인턴 및 학원수강, 봉사활동 참여자 ○ 학비 마련을 위한 근로장학(아르바이트)생 ○ 기타 학업 및 자기계발을 위해 재사가 필요한 사생 ☆ 봉사 및 근로장학 장소는 코로나 19 저위험시설만 가능 |
다. 신청방법 : 직접제출, 이메일, 우편
- 이메일 : gwhs5700@gmail.com / - 우편 : 마감일 도착분까지 유효
라. 학 사 비
- 입실 사생 중 재사자 : 월 17만원(자동이체)
- 입실 사생 중 귀향자 : 월 10만원(자동이체)
- 신규 입실 사생 : 입사일 기준 일할계산(개별 입금)
- 미 입실사생 : 전액 감면
마. 외 박 : 주 1회 제한, 외박신청서 제출
- 코로나 19관련 감염 발생 시 책임사항 명시
- 외박 시 숙식(동행)대상자 인적사항 및 연락처 기재
바. 기 타
- 강원학사비상운영계획에 의거 운영됨
- 에너지비용 절감을 위해 일부사생의 경우 방이동 있을 수 있음
- 수시로 청소 및 정리 점검
- 학사 보수공사, 방역 등으로 다소 불편함이 있을 수 있음
- 방학 중에도 외박신고 및 지문출입관리는 정상운영
2. 귀향자 안내
가. 귀향 시 개인사물 정리 및 반출 후 사감에게 신고
나. 귀향 시 개인사물 정리요령
- 컴퓨터 및 주변기기들은 가급적 반출, 학사 보관 시 포장필수
- 기타 도난우려가 있는 고가물품 비치 불가
- 기타 사항은 강원학사설치및운영규정 등 제규정에 의하며 문의사항
및 애로/건의사항은 사감과 면담하기 바람
3. 기타 유의사항
가. 코로나19 감염예방을 위해 주1회 이상 호실 및 발열점검함.
- 마스크 착용 및 손소독, 체온측정 미이행 누적 3회 시 귀가조치
나. 방학 중 재사로 코로나19 감염이 우려될 경우 귀가조치함.
- 외부인 출입 및 승인받지 않은 타사생 호실 방문 절대 금지
- 유흥시설 및 노래방, PC방 등 중위험이상 다중이용시설 이용금지
다. 신청기간을 엄수해야하며 제반서류 미제출 시 접수 불가
라. 휴(퇴)사 예정자는 2020. 7. 23(목)까지 신고를 필하고
휴/퇴사원서를 미리 제출하기 바람
4. 2학기 학사운영 개시일 : 2020. 8. 30(일) 14:00
2020. 06. 22
강원학사 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