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학사
학 사 입 사 안 내
코로나19 확산방지 정부지침이 생활 속 거리 두기로 전환됨에 따라 아래와 같이 입사를 허용하고자 하오니 사생 여러분과 부모님의 많은 이해와 협조를 부탁 드립니다.
□ 학사 입사 개시일 : 5/9(토) 14시부터
- 필요서류 : 출입국사실증명서, 문진표
- 1층에서 발열체크 후 반드시 2층 사무실 방문, 입실절차 완료 후 입실 가능
□ 최초 입사 및 사물이동 가능 시간 : 매일 14:00 ~ 18:00
※ 입사가 아닌 단순 개인 짐반출도 해당시간대만 가능
□ 학 사 비 : 입사일 기준 일할 계산 개별 입금
※ 별도 첨부된 학사비 징수 안내문 참조
□ 학사 운영방법(별도 공지시까지 계속)
○ 입사 후 매일 자가진단표 작성(발열체크 등)
○ 외 박 : 사전 허가제 (온라인 외박신고 금지)
- 사유 : 학교 일정 또는 가족 경조사, 질병 치료 등
- 외박예정 1일전 증빙자료(확인서 등) 지참, 사감실 방문
○ 출입 허용시간 : 오전 6시 ~ 오후 11시까지
□ 입사 및 출입 불가 대상
① 문진표 제출 및 발열검사 거부자
② 입사일로부터 14일 이내 해외 여행자
③ 발열검사 결과 37.5도 이상이고 인후통 또는 호흡기 증상자
□ 기타 안내
○ 학사 입사 후 익월부터 학사비(17만원) 정상 부과
○ 최초 입사시 사물이동을 위한 가족외 외부인 출입 금지
○ 마스크 착용 및 학사 출입시 손소독, 식사전 손세정 철저
※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학사별 사감실로 문의바랍니다.
□ 기타 입사관련 문의 : 02-901-5700 (내선 500, 503)
※ 첨부파일 1. 학사비 징수 안내서 1부.
2. 문진표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