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학사
학 사 입 사 안 내
코로나19 확산방지 정부지침이 생활 속 거리 두기로 전환됨에 따라
아래와 같이 입사를 허용하고자 하오니 사생 여러분과 부모님의
많은 이해와 협조를 부탁 드립니다.
□ 학사 입사 개시일 : 5/9(토) 14시부터
- 필요서류 : 출입국사실증명서, 문진표
- 반드시 1층 사감실 방문한 후, 입실절차가 완료되어야 입실 가능
□ 최초 입사 및 사물이동 가능 시간 : 매일 14:00 ~ 18:00
※ 입사가 아닌 단순 개인 짐반출도 해당시간대만 가능
□ 학 사 비 : 입사일 기준 일할 계산 개별 입금
※ 별도 첨부된 학사비 징수 안내문 참조
□ 입사 및 출입 불가 대상
- 문진표 제출 및 발열검사 거부자
- 입사일로부터 14일 이내 해외 여행자
- 발열검사 결과 37.5도 이상이고 인후통 또는 호흡기 증상자
□ 학사 운영방법(별도 공지시까지 계속)
○ 외 박 : 사전 허가제 (온라인 외박신고 금지)
- 사유 : 학교 일정 또는 가족 경조사, 질병 치료 등
- 외박예정 1일전 증빙자료(확인서 등) 지참, 사감실 방문
○ 출입 허용시간 : 오전 6시 ~ 오후 11시까지
□ 기타 안내
○ 학사 입사 후 익월부터 퇴사 전까지 학사비(17만원) 정상 부과
○ 최초 입사시 사물이동을 위한 가족외 외부인 출입 금지
□ 기타 입사관련 문의
- 관악학사(02-856-3559, 내선 401, 414)
- 도봉학사(02-901-5700, 내선번호 500, 503)
※ 첨부파일 1. 학사비 징수 안내서 1부.
2. 문진표 1부.
3. 입사유의사항 안내문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