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학사
* 입사 5차 연기 안내사항 *
□ 입사
○ 입사일 : 4.4(토)부터 자율 입사
- 사물이동 가능 시간 : 매일 14:00 ~ 18:00
(시간엄수 / 동반인 18시까지 퇴실)
- 정해진 시간외 사물 반입 및 동행인 입실 불가
- 동반 인원은 본인 외 2명까지 가능(사물 정리 후 즉시 퇴실)
- 동반인은 직계 가족으로서 발열검사 후 입실 가능
- 허가를 받지 않은 외부인 출입시 사생수칙에 의거 징계
- 사전발송 택배는 장소가 협소하오니 가급적 입사일에 맞춰 발송요망
○ 사생 입사 절차
① 예방수칙 확인 및 손소독(출입구 비치)
② 문진표 제출
* 첨부파일을 다운받아 미리 작성하여 지참(동반인 모두 작성)
③ 발열체크
④ 사감실 방문 출입국사실증명서 제출 및 지문등록
* 출입국사실증명서는 온라인 제출이 아닌 직접제출
(기간 2020.1.1.~ 입사 전날까지)
⑤ 입사시 출입 불가 대상
- 마스크 미착용자 (본인 지참)
- 문진표 작성 및 발열검사 거부자
- 입사일로부터 14일 이내 중국 또는 대구/경북 지역 방문자
- 발열검사 결과 37.5도 이상이고 인후통 또는 호흡기 증상자
□ 학사생활
○ 오티,간담회 등 집합교육 취소로 입사 시 배부되는 학사생활안내 숙지
○ 학사에서는 항상 마스크 착용, 타 호실 방문 금지
○ 다중이용 공간인 공용시설(휴게실, 체력단련실, 독서실)은
개사 후 잠복기를 고려하여, 2주간 잠정 폐쇄
○ 호실 내에서는 당번을 지정하여 손이 많이 닿은 곳을 정기적으로 소독
○ 비말 감염을 예방하기 위하여 실내흡연실 폐쇄 및 흡연자 침 뱉기 금지
○ 대면 식사 금지를 위한 좌석 일방향 배치
○ 발열 및 기침 등 호흡기 증세가 있을 시 즉시 사감실 신고
* 미 신고시 퇴사 조치
□ 확진자 발생 시 조치 계획
① 유증상자 격리, 관할 보건소 신고, 조치사항 접수
② 상황보고 및 전파
③ 학사게시판, 홈페이지, 사생 부모님 공지(발생현황, 시설폐쇄 등 조치사항)
④ 확진 사생 재사 호실 및 직근 상하 2개 호실 폐쇄(난설헌관은 해당층, 공용시설은 전체)
⑤ 접촉사생 및 직원은 보건소 상담 및 검사, 격리 진행
□ 학사비
○ 4월 학사비 : 개인별 입사일에 따라 차등 부과
- 입사일에 따른 납부금액을 확인하여 입사일 전날까지 사생명의로 입금
계좌번호 : 농협 095-01-124131(강원인재육성재단)
- 이후 5월 학사비부터 일괄 자동이체, 개인별 입사일에 관계없이 일괄 부과
- 학사비 조견표
입사일 | 학사비 | | 입사일 | 학사비 |
4일 | 153,000 | 19일 | 68,000 | |
5일 | 147,000 | 20일 | 62,000 | |
6일 | 141,000 | 21일 | 56,000 | |
7일 | 136,000 | 22일 | 51,000 | |
8일 | 130,000 | 23일 | 45,000 | |
9일 | 124,000 | 24일 | 39,000 | |
10일 | 119,000 | 25일 | 34,000 | |
11일 | 113,000 | 26일 | 28,000 | |
12일 | 107,000 | 27일 | 22,000 | |
13일 | 102,000 | 28일 | 17,000 | |
14일 | 96,000 | 29일 | 11,000 | |
15일 | 90,000 | 30일 | 5,000 | |
16일 | 85,000 | | | |
17일 | 79,000 | | | |
18일 | 73,000 | | |
□ 문의사항 : 인재육성팀 02-856-3559(401, 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