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학사
동계방학 학사운영 안내
동계방학 기간 중 학사 운영계획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학사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방학 중 학사운영
- 기 간 : 2020. 1. 1(수) ~ 2. 1(토) 오후 2시까지
- 재사대상 : 방학 중 재사 희망자
- 재사신청서 접수 : 12. 11(수) ~ 12. 20(금) 오후 5시까지 사감실 제출
- 학 사 비 : 방학 중 재사신청자 16만원, 귀향자 10만원
- 방 배 정 : 재사신청 마감 후 배정공고(추후 공지)
- 식당운영 : 휴사 당일(2/1)은 중식까지, 개사 당일(2/26)은 석식부터 배식
- 기 타 : 방학 중에도 외박신고 및 지문출입관리는 정상운영, 각 호실별 청소점검은 기간을 정하지 않고 수시, 불시 점검
2. 귀향자 안내
- 귀향 시 개인사물 정리정돈 후 사감실 신고
- 방학 중 사실 이용이 가능하도록 가급적 반출 후 귀향
- 귀향 시 개인사물 정리요령
· 개인사물을 박스에 포장하여 반출 또는 옷장 안 일부보관 허용
· 사물 포장 시 책상 위, 서랍 속 사물도 함께 포장, 박스에 본인이름 기재
· 도난우려가 있는 고가물품 비치 불가
· 개인사물 정리 후 사감실 신고 후 귀향
· 기타 사항은 강원학사 설치 및 운영규정 등 제규정에 의하며 문의사항 및 애로/건의사항은 사감실 면담 신청바람
3. 기타 유의사항
- 방학 중 재사신청 및 재입사 신청기간을 엄수하여 주시고 재입사 평가 및 선발결과 등을 숙지하여 착오가 없도록 하기 바랍니다.
- 휴(퇴)사 예정자는 2020. 1. 14(화)까지 신고를 필하고 2. 1(토) 까지 퇴실 및 개인사물을 반출 바랍니다. 상기 유의사항을 이행하지 아니한 경우 사생수칙에 의거 징계 조치하고 정리되지 않은 물품은 폐기품으로 간주하여 처리함
4. 2020년도 학사운영 개시일 : 2020. 2. 26(수) 14:00
2019. 12. 11
강원학사 사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