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초점을 받기위한 요소

미래인재소식

제목
미래인재 한재민(첼로)_ 신영아티스트 공연 안내
작성자
미래인재담당
등록일
2021-04-22
조회수
156
내용
mosaNlJVmj.jpg
신영아티스트 첼리스트 한재민

일시 : 2021.05.04. 19:30

장소 : 신영체임버홀


P R O F I L E

첼리스트 | 한재민


2006년생인 한재민은 만 5세에 첼로를 시작하여, 만 8세에 최연소로 원주시립교향악단과 협연하며 영재로 인정받기 시작하였다. 이화경향콩쿠르, 동아주니어음악콩쿠르, KCO전국음악콩쿠르, 스트라드콩쿠르, CBS전국청소년음악콩쿠르, 음연콩쿠르, 성정음악콩쿠르 등 다수의 국내 콩쿠르에서 1위를 수상하였다.

국제 대회에서는 일본 오사카 국제콩쿠르 1위, 헝가리 다비드 포퍼 국제콩쿠르에서 1위를 수상 하였고, 독일 드레스덴에서 열린 돗차우어 첼로 국제콩쿠르에서 1위와 현대음악 작곡가 특별상을 받는 영예를 얻었다. 미국 보스턴에서 열린 MMB(Morning in side Music Bridge) 뮤직 캠프에 전액 장학금으로 참가하였고 2017년에는 최연소로 더하우스콘서트의 갈라콘서트에 초청받아 연주하였으며, 이듬해 2월 더하우스콘서트 초청 독주회를 시작으로 여러 차례 독주회를 가졌다. 금호영재 독주회로 주목받기 시작한 한재민은 금호영재 20주년 기념콘서트의 연주자로 초대되었으며, 서울시립교향악단, 부천시립교향악단, 성남시립교향악단, kCO챔버오케스트라, 내셔널심포니오케스트라 등 다수의 오케스트라와 협연하였다.

JTBC ‘고전적 하루’에 꿈나무 특집으로 출연하기도 한 한재민은 2018 평창대관령음악제에서 라이징스타로 무대에 올랐고, 평창대관령국제음악학교에서 열린 협연자 오디션에서 우승을 차지하여 정치용 지휘의 페스티벌오케스트라와 '생상 협주곡'을 연주해 주위를 놀라게 하였다. 2020년 역대 최연소로 신한음악상을 수상하였고, 더하우스콘서트 주최 온라인 생중계로 송년특집 '한재민, 김선욱 듀오 리사이틀'로 대학로 예술가의 집에서 연주하였다.

최근 활동으로는, 2021년 금호영재 오프닝콘서트의 연주자로 선정되어 <한재민 첼로 독주회>를 개최하였으며, 대관령겨울음악제에서 차웅의 지휘로 협연하였고, 서초교향악단, 한경필하모닉과 협연을 하였다. 2021년 5월 루마니아에서 열리는 George Enescu 국제 콩쿠르 첼로부문에 최연소 Semi-Finalist로 참가예정인 한재민은 현재 한국예술종합학교에 영재입학으로 재학 중이다.


P R O G R A M


Shostakovich

Cello sonata in d minor, Op. 40


I. Allegro non troppo

II. Allegro

III. Largo

IV. Allegro


George Enescu

Cello Sonata No. 2 in C Major, Op. 26



I. Allegro moderato ed amabile

II. Allegro agitato, non troppo mosso

III. Andantino cantabile, senza lentezza

IV. Final a la roumaine. Allegro sciolto
첨부파일
mosaNlJVmj.jpg (다운로드 수: 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