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목
관악학사 동계방학 중 학사운영 안내
작성자
인재육성팀
등록일
2017-12-08
조회수
2,770
내용
방학 중 학사운영 안내
 
 
겨울방학 기간 중 학사운영계획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학사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방학 중 학사운영
가. 기 간 : 2018. 1. 1(월) ~ 1. 31(수) 14:00까지
나. 재사대상 : 방학 중 재사 희망자
- 재사신청서 접수 : 12. 8(금)~12. 21(목) 18시까지 사감실에 제출
다. 학 사 비 : 방학 중 재사신청자에 한 해 징수
라. 방 배 정 : 재사신청 결과에 따라 일부호실 폐쇄
- 재사신청 마감 후 재배정(추후 공지)
마. 식당운영
- 휴사 당일(1/31)은 중식까지, 개사 당일(2/25)은 석식부터 배식
바. 기 타
- 학사 보수공사 등으로 다소 불편함이 있을 수 있음
※ 사임당관, 가산관, 율곡관 5층 단열공사 및 율곡관 침대설치 예정
- 방학 중에도 외박신고 및 지문출입관리는 정상운영
※ 벌점제 운영(2017년도 재입사평가에 반영)
- 각 호실별 청소점검은 기간을 정하지 않고 수시, 불시 점검
 
2. 귀향자 안내
가. 귀향 시 개인사물 정리정돈 후 사감에게 신고
나. 방학 중 사실 이용이 가능하도록 가급적 반출 후 귀향
※ 특히, 율곡관 전체
첨부파일
1-1.방학중 재사 신청서(0).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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