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초점을 받기위한 요소

공지사항

제목
관악학사 동계방학 중 학사운영 안내
작성자
인재육성팀
등록일
2017-12-08
조회수
2,770
내용

방학 중 학사운영 안내

 

 

겨울방학 기간 중 학사운영계획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학사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방학 중 학사운영

. 기 간 : 2018. 1. 1() ~ 1. 31() 14:00까지

. 재사대상 : 방학 중 재사 희망자

- 재사신청서 접수 : 12. 8()~12. 21() 18시까지 사감실에 제출

. 학 사 비 : 방학 중 재사신청자에 한 해 징수

. 방 배 정 : 재사신청 결과에 따라 일부호실 폐쇄

- 재사신청 마감 후 재배정(추후 공지)

. 식당운영

- 휴사 당일(1/31)은 중식까지, 개사 당일(2/25)은 석식부터 배식

. 기 타

- 학사 보수공사 등으로 다소 불편함이 있을 수 있음

사임당관, 가산관, 율곡관 5층 단열공사 율곡관 침대설치 예정

- 방학 중에도 외박신고 및 지문출입관리는 정상운영

벌점제 운영(2017년도 재입사평가에 반영)

- 각 호실별 청소점검은 기간을 정하지 않고 수시, 불시 점검

 

2. 귀향자 안내

. 귀향 시 개인사물 정리정돈 후 사감에게 신고

. 방학 중 사실 이용이 가능하도록 가급적 반출 후 귀향

특히, 율곡관 전체

첨부파일
1-1.방학중 재사 신청서(0).hwp ( 다운로드 수 : 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