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하계방학 중 학사운영 안내
 
하계방학기간 중 학사운영 계획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학사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방학 중 학사운영
 
가. 기 간 : 2019. 7. 1(월) ~ 8. 30(금) 61일간
나. 재사대상 : 방학 중 재사 희망자
-  재사신청서 접수 : 6. 11(화) ~ 6. 24(월) 오후 6시까지 사감실  제출
- 휴·퇴사 및 졸업예정자 : 6. 24(월) 오후 6시까지 사감실 신고
- 귀향사생 복귀 일시 : 8. 28(수) 14:00부터
다. 학 사 비 : 방학 중 재사신청자 16만원, 귀향자 10만원
라. 방 배 정 : 2학기 신입사생 선발 후 배정공고
마. 식당운영 : 학기 중 운영과 동일
바. 기 타
- 여름방학 중에는 방 이동 없음
- 방학 중에도 외박신고 및 지문출입관리는 정상운영
- 각 호실별 청소점검은 기간을 정하지 않고 수시·불시 점검
 
2. 귀향자 안내
 
가. 귀향 시 개인사물 정리정돈 후 귀향
나. 귀향 시 개인사물 정리요령
- 개인사물을 박스에 포장하여 반출 또는 옷장 안 보관
- 방학 중 재사하는 룸메이트를 위해 책상, 침대, 옷장을 최대한 깔끔하게 정리
- 컴퓨터 및 주변기기들은 가급적 반출, 학사 보관 시 포장보관
- 기타 도난우려가 있는 고가물품 비치 불가
- 기타 문의사항 및 애로/건의사항은 사감실 문의
 
3. 기타 유의사항
 
가. 방학 중  재사신청 및 2학기 재입사 신청기간을 숙지하여 착오가 없도록 하기 바랍니다.
나.  휴(퇴)사 예정자는 2019. 6. 24(월)까지 사감실에 신고를 하고 8. 25(일)까지 개인사물을 반출해 퇴실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  상기 유의사항을 이행하지 아니한 경우 사생수칙에 의거 징계 조치하고 정리되지 않은 물품은 폐기품으로 간주하여 처리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