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초점을 받기위한 요소

공지사항

제목
2020.04.10~11 문의글에 대한 답변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20-04-13
조회수
2,485
내용

2020. 4. 10. ~ 11. 양일간 본 공지사항 게시판에 문의한 내용에 대한 답변입니다.

문의 게시판이 아니므로 기존 게시(문의)글은 삭제하였으며 본 게시글에 답변함을 알려드립니다.

 

 

17 주거비 관련문의  2020-04-10 작성자:백경흠 

이번 주거비 지원과 관련 하루전에 읍사무소로 부터 공지사항을 듣고 신청하느라 서류를 제대로 갖추지 못하고 월세계약서는 전년도 서류를 제출하여 못갖춘것은 내불찰이라 생각합니다

2020년도 현재도 월세로 지내고 있지만 전년도 서류로 1년연장 하기로 구두로 계약하여 서류를 따로 작성하지 하지 않아 전년도 서류를 제출 하였습니다  

제대로 서류를 갖춰 제출해야 겠다고 생각하고있습니다 또 성적이 모자라면 더 열심히 해야 되겠지요  족한점이 뭔지 알아야 보완도 다음번에 참고도 해야 되겠기에 문의드립니다 담당자님의 성실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답변

백경흠님 성함으로 접수된 신청서가 없어 부족한 점이 무엇인지 알려드릴 수없습니다.

이상입니다.

 

 

-------------------------------------------------------------------------------------- 

 

 

18 제출 문의 2020-04-11 작성자:장은총 

(붙임 나)에서 제출하는 것은 학자금 지원 구간 통지서 1부제출이라고 적혀 있는데학자금 지원 군간 통지서만 이메일로 제출하고 나머지는 우편으로 붙이라는 소리인가요아니면 다 이메일 제출이 가능한건가요?

 

답변

전자가 맞습니다.

합격자 공고문 내용대로 우편과 이메일로 각각의 서류를 제출하면 됩니다.

이는 주거비 지원 장학생 선발 공고문(2020.03.16)에도 명시하였습니다.

 

 

---------------------------------------------------------------------------------------

 

 

19

二쇨굅鍮??ν븰湲?臾몄쓽 ?ы빆?낅땲??  2020-04-11 작성자:?꾩듅吏€

''''''''''''''''''''''''''''''''''''''''''''''''''''''''''''''''''''''''''''''''''''''''''''''''''''''''''''''''''''''''''''''''''''''''''''''''''''''''''''''''''''''''''''''''''''''''''''''''''''''''''''''''''''''''''''''''''''''''''''''''''''''''''''''''''''''''''''''''''''''''''''''''''''''''''''''''''''''''''''''''''''''''''''''''''''''''''''''''''''''''''''''''''''''''''''''''''''''''''''''''''''''''''''''''''''''''''''''''''''''''''''''''''''''''''''''''''''''''''''''''''''''''''''''''''''''''''''''''?쒖텧?쒕쪟 ?쇱껜 : ?대찓?쇰줈 ?묒닔???좎껌????8醫? ?대씪怨??⑥졇 ?덈뒗???좎껌?????섎㉧吏€??寃껊뱾??nbsp ?대찓?쇰줈 蹂대깉?덈뜑?쇰룄 ?먮낯?쇰줈 蹂대궡?쇰뒗 寃껋씤媛€???   

怨좊벑?숆탳 議몄뾽利앸챸?쒕뒗 泥섏쓬遺€?캰DF?뚯씪濡??꾩넚 諛쏆븯?붾뜲 洹멸구 蹂듭궗?섏뿬 ?ъ슜?대룄 ?섎굹??? 

嫄닿컯蹂댄뿕猷??⑸??뺤씤?쒕옉 嫄닿컯蹂댄뿕?먭꺽?앹떎?뺤씤?쒕? ?⑹뒪濡?諛쏆븘 ?ㅼ틪???섏뿬 ?쒖텧?덈뒗??洹멸구 蹂듭궗?섏뿬 ?쒖텧?대룄 媛€?ν븳媛€??? 

?€?숈뿉 ?ы븰以묒씤 ?숈깮?€ ?꾩뿉 ?쒖텧?덈뜕 ?먮낯???ы븿?섎㈃ ?섎뒗寃껋씤媛€???

 

답변

가독불가

 

 

---------------------------------------------------------------------------------------

 

 

 

20 주거비 장학금 문의 사항입니다. 2020-04-11 작성자:임승지

''''''''''''''''제출서류 일체 이메일로 접수한 신청서 외 8'''''''''''''''' 이라고 써져 있는데 신청서 외 나머지의 것들을 이메일로 보냈었더라도 원본으로 보내라는 것인가요??   

고등학교 졸업증명서는 처음부터PDF파일로 전송 받았는데 그걸 복사하여 사용해도 되나요??   

건강보험료 납부확인서랑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를 팩스로 받아 스캔을 하여 제출했는데 그걸 복사하여 제출해도 가능한가요?? 

대학에 재학중인 학생은 전에 제출했던 원본을 포함하면 되는것인가요??

 

답변

신청서 등 이메일로 접수한 서류는 모두 원본을 우편으로 제출해야 합니다.(부동산 임대차 계약서만 사본)

이는 주거비 지원 장학생 선발 공고문(2020.03.16)에도 명시하였습니다.

 

최초 발급서류가 PDF파일이라면 인쇄하여 제출하면 됩니다.

 

팩스로 받은 서류는 팩스 원본을 제출하기 바랍니다.

 

합격자는 모두 대학에 재학 중인 학생입니다.

재학증명서만 4월 10(합격자 공고일이후 발급분을 첨부하고

나머지 서류는 기존에 이메일로 제출한 서류의 원본을제출하면 됩니다(부동산 임대차 계약서만 사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