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8월 재사 신청 안내
계절학기 및 인턴 등 학사 거주가 필요한 사생만 재사를 허용하고자 하오니 사생 여러분의 양해와 협조를 부탁드리며, 코로나 19 방역수칙이 사회적 거리두기 등으로 강화될 경우 학사 운영이 중단되어 전원 귀가 조치될 수 있음을 참고로 알려드립니다.
□ 신청대상 : 관악학사생 중 아래에 해당되는 경우
○ 계절학기 등 학교 수업 및 실험, 실습자
○ 어학 및 자격증 취득 등 시험응시 예정자
○ 취업 준비를 위한 인턴 및 학원 수강, 봉사활동 참여자
○ 학비 마련을 위한 근로장학(아르바이트)생
○ 기타 사유(담당 사감 상담 후 신청서 제출)
※ 봉사 및 근로장학(아르바이트) 장소는 코로나19 저위험시설만 가능
□ 학 사 비
○ 방학 중 재사생 : 월 17만원(8월 10일 자동이체)
○ 기 입사생 중 귀향자 : 월 10만원(8월 10일 자동이체)
○ 신규 입사생 : 입사일 기준 일할 계산
- 8월 재사신청자에 한하며, 납부액은 8월 학사비 징수안내문 참조
○ 미 입실사생 : 전액 감면
□ 신청기간 : 2020. 7. 20(월) ~ 7. 24(금), 18:00
□ 제출서류 : 8월 재사신청서(첨부파일 참조)
□ 신청방법 : 사감실 방문 또는 우편, 이메일 제출
○ 우편제출 : (08854)서울 관악구 난곡로30길 61 강원학사 사감실
○ 이메일제출 : gwhs.gwanak@gmail.com
□ 유의사항
○ 코로나 19 감염예방을 위해 주 1회 이상 호실 및 발열 점검함.
- 마스크 착용 및 손소독, 체온 측정 미이행 누적 3회시 귀가조치
○ 에너지비용 절감을 위해 일부사생의 경우 방이동이 있을 수 있음.
○ 시설 정비를 위한 공사가 있을 수 있으며, 필요시 일시 휴사함.
○ 방학 중 재사로 코로나 19 감염이 우려될 경우 귀가 조치함.
- 외부인 출입 및 승인받지 않은 타사생 호실 방문 절대 금지
- 유흥시설 및 노래방, PC방 등 중위험이상 다중이용시설 이용 금지
○ 신청기간을 엄수해야 하며 제반서류 미제출 시 접수 불가
○ 외박은 주 1회로 제한하며, 신청서 제출에 따른 사전 승인에 한함.
○ 8월에 귀향하는 사생은 8. 30(일) 오후 2시부터 입실 허용함.
○ 문의처 : 학사 사감실(02-856-3559, 내선 401, 414)
강원학사 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