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초점을 받기위한 요소

공지사항

제목
8월 재사 신청 안내
작성자
인재육성팀
등록일
2020-07-15
조회수
2,823
내용

8월 재사 신청 안내

 

계절학기 및 인턴 등 학사 거주가 필요한 사생만 재사를 허용하고자 하오니 사생 여러분의 양해와 협조를 부탁드리며코로나 19 방역수칙이 사회적 거리두기 등으로 강화될 경우 학사 운영이 중단되어 전원 귀가 조치될 수 있음을 참고로 알려드립니다.

 

□ 신청대상 관악학사생 중 아래에 해당되는 경우

  ○ 계절학기 등 학교 수업 및 실험실습자

  ○ 어학 및 자격증 취득 등 시험응시 예정자

  ○ 취업 준비를 위한 인턴 및 학원 수강봉사활동 참여자

  ○ 학비 마련을 위한 근로장학(아르바이트)

  ○ 기타 사유(담당 사감 상담 후 신청서 제출)

  ※ 봉사 및 근로장학(아르바이트장소는 코로나19 저위험시설만 가능

 

□ 학 사 비

  ○ 방학 중 재사생 월 17만원(8월 10일 자동이체)

  ○ 기 입사생 중 귀향자 월 10만원(8월 10일 자동이체)

  ○ 신규 입사생 입사일 기준 일할 계산

    - 8월 재사신청자에 한하며납부액은 8월 학사비 징수안내문 참조

  ○ 미 입실사생 전액 감면

 

□ 신청기간 : 2020. 7. 20() ~ 7. 24(), 18:00

 

□ 제출서류 : 8월 재사신청서(첨부파일 참조)

 

□ 신청방법 사감실 방문 또는 우편이메일 제출

  ○ 우편제출 : (08854)서울 관악구 난곡로30길 61 강원학사 사감실

  ○ 이메일제출 gwhs.gwanak@gmail.com

 

□ 유의사항

  ○ 코로나 19 감염예방을 위해 주 1회 이상 호실 및 발열 점검함.

    - 마스크 착용 및 손소독체온 측정 미이행 누적 3회시 귀가조치

  ○ 에너지비용 절감을 위해 일부사생의 경우 방이동이 있을 수 있음.

  ○ 시설 정비를 위한 공사가 있을 수 있으며필요시 일시 휴사함.

  ○ 방학 중 재사로 코로나 19 감염이 우려될 경우 귀가 조치함.

    - 외부인 출입 및 승인받지 않은 타사생 호실 방문 절대 금지

    - 유흥시설 및 노래방, PC방 등 중위험이상 다중이용시설 이용 금지

  ○ 신청기간을 엄수해야 하며 제반서류 미제출 시 접수 불가

  ○ 외박은 주 1회로 제한하며신청서 제출에 따른 사전 승인에 한함.

  ○ 8월에 귀향하는 사생은 8. 30(오후 2시부터 입실 허용함.

  ○ 문의처 학사 사감실(02-856-3559, 내선 401, 414)

 

강원학사 원장

첨부파일
8월학사비징수안내문.hwp ( 다운로드 수 : 122)
첨부파일
재사신청서(8월).hwp ( 다운로드 수 : 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