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21년도 여름방학 재사 신청안내
여름방학 기간에는 코로나19로 인해 계절학기 등 학사 거주가 반드시 필요한 사생만 재사를 허용하고자 합니다.
사생 여러분의 양해와 협조를 부탁드리며,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 강화 시 학사 운영 중단 및 귀가 조치될 수 있음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신청 대상 : 관악 학사생 중 아래에 해당되는 경우
○ 계절학기 등 학교 수업 및 실험, 실습자
○ 어학 및 자격증 취득 등 시험응시 예정자
○ 취업 준비를 위한 인턴 및 학원 수강, 봉사활동 참여자
○ 학비 마련을 위한 근로장학(아르바이트)생
○ 기타 사유(사생지원실 방문 후 신청서 제출)
2. 신청 기간 : 6. 21.(월) ~ 6. 23.(수), 17:00
3. 신청 방법 : 비용 납부 + 메일 발송 (두가지 모두 필수)
○ 비용 납부
재사 구분 | 비용(원) | 비고 |
방학 중 귀향 및 2학기 재사 | 200,000 | 재사부담금 월기준 10만원 |
방학 중 한 달만 재사 | 270,000 | 재사부담금 + 학사비 |
방학 중 계속 재사 | 340,000 | 학사비 월기준 17만원 |
※ 납부계좌 : 농협 095-01-124131, 강원인재육성재단 (납부예시 : 관악홍길동1)
○ 메일 발송 : 첨부 서류 작성 후 gwhs.gwanak@gmail.com
- 발송 예시 (각 예시 이름 옆 숫자는 동명이인 확인용)
*신청 사생 : [방학] 8월 재사신청_난설헌101 홍길동1
*귀향 사생 : [귀향] 재사부담금 납부완료 사임당101 홍길순1 (첨부서식 쓰지않음)
2021. 6. 14
강원학사 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