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목
2021년도 여름방학 중 관악학사 운영 안내
작성자
관악학사팀
등록일
2021-06-14
조회수
2,598
내용
2021년도 여름방학 중 관악학사 운영 안내
여름방학 기간 중 아래와 같이 학사운영을 진행할 예정이오니 이용에 참고바라며,
코로나 19 대응방침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 운영기간 : 7. 1.(목) ~ 8. 31.(화)
2. 납부비용 : 재사자 기준 월 17만원 (귀향자 기준 월 10만원)
3. 세부일정
가. 여름방학 재사신청 : 6. 21.(월) ~ 6. 23.(수), 17:00
나. 재입사 및 복귀신청 : 7. 21.(수) ~ 7. 22.(목), 17:00
다. 휴·퇴사 및 졸업 신고
○ 1차 : 6. 30(수), 17:00 까지
○ 2차 : 7. 22(목), 17:00 까지 ※ 2차 신고시 비용 부담 있음
라. 2학기 학사운영 개시 : 2021. 8. 29(일) 14:00 부터
4. 기타사항
가. 방학 중 재사신청 및 재입사(복귀) 신청 등은 별도 공지문 참조
나. 방학 중 재사여부와 관계없이 재입사 예정인원은 비용 부담
다. 귀향 시 개인사물은 반출 또는 옷장 보관, 책상 및 침대 정리 필수
라. 휴(퇴)사자는 2021. 8. 22(일)까지 개인사물 반출 및 퇴실 완료
2021. 6. 14
강원학사 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