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방학 중 학사운영 안내입니다
 
여름방학기간 중 학사운영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학사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방학 중 학사운영
  가. 기      간 : 2014. 7. 1(화) ~ 8. 31(일)
  나. 재사대상 : 방학 중 재사 희망자
    - 재사신청서 접수 : 6. 16(월) ~ 6. 27(금) 18시까지 사감실에 제출
    - 귀향자 복귀 개시일 : 8. 28(목)
  다. 학 사 비 : 방학 중 재사신청자에 한 해 징수
  라. 식당운영 : 석식시간만 30분 단축(석식 : 18:30~20:00)
  마. 기      타
    - 여름방학 중에는 방이동은 없으며, 학사 보수공사 등으로 다소 불편함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 방학 중에도 출입상황판과 외박대장은 정상운영
    - 각 호실별 청소점검은 기간을 정하지 않고 수시점검
 
2. 귀향자 안내
 가. 귀향 시 정리정돈, 학사비, 랜비 납부 완료 후 사감에게 신고
 나. 귀향 시 개인사물 정리요령
    - 컴퓨터 및 주변기기들은 가급적 반출, 학사보관 시 포장하여 보관
    - 기타 도난우려가 있는 고가 물품 비치 불가
    - 개인사물 정리 후 사감의 점검을 받은 후 귀향
    - 기타 사항은 강원학사설치및 운영규정 등 제규정에 의하며 문의사항 및
      애로/건의사항은 사감과 면담하시기 바랍니다.
 
3. 기타 유의사항
 가. 방학 중 재사신청 및 재입사 등록기간을 숙지하여 착오가 없도록 하기 바랍니다.
 
 
2014. 6. 13
강원학사 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