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학사 입사 및 호실배정 안내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 이행을 위해
입사전 개인 위생수칙(마스크, 손소독) 준수를 당부드리며
사생 여러분과 부모님의 많은 이해와 협조를 부탁 드립니다.
□ 학사 입사 개시일 : 8/29(토) 14시부터
※ 8/29(토)에 반드시 입사해야 함을 의미하지 않음
실제 입사는 본인 희망일정에 따라 입사하되
8/31(월)이후에는 입사 2일전 사전 신고를 해야 함
□ 호실 배정안내 : 첨부된 남녀별 각 파일 확인
※ 예시) 율301-1 (율곡관 301호 1번방)
□ 학 사 비 : 매월 17만원 (매월 10일 자동이체)
※ 휴퇴사 희망시 퇴사일(사물반출완료) 기준 학사비가 반환 됨
□ 사물이동 가능 시간 : 매일 14:00 ~ 18:00 (시간엄수)
- 정해진 시간외 사물 반입 및 동행인 입실 불가
- 동반 인원은 본인외 2명까지 가능(사물 정리 후 즉시 퇴실)
- 동반인은 직계 가족으로서 발열검사 후 입실 가능
□ 사생 입사 절차
① 예방수칙 확인 및 손소독(출입구 비치)
② 문진표 작성(별도서식 비치) 및 발열검사
③ 사감실 방문 및 지문등록
④ 사물 이동 정리 후 동반인 18:00까지 퇴실
□ 입사 및 출입 불가 대상
① 문진표 제출 및 발열검사 거부 자
② 발열검사 결과 37.5도 이상이고 인후통 또는 호흡기 증상자
□ 학사 운영방법(별도 공지시까지 계속)
○ 외 박 : 인터넷 신고 ⇒ 사전 허가제로 변경
- 사유 : 학교 일정 또는 자택방문, 질병 치료 등
- 외박전 직접 사감실 방문
○ 출입 허용시간 : 오전 6시 ~ 오후 11시까지
□ 기타사항
○ 최초 입사시 사물이동을 위한 가족외 외부인 출입 금지
○ 마스크 착용 및 학사 출입시 손소독, 식사전 손세정 철저
○ 발열 및 기침 등 호흡기 증세가 있을 경우 즉시 사감실 신고
○ 학사내 확진자 발생 또는 사회적거리두기 3단계 격상시 학사폐쇄
□ 기타 입사관련 문의처
- 관악학사(02-856-3559, 내선 401, 414)
※ 첨부파일 1. 문진표 1부.
2. 2학기 호실배정안내 남여 각 1부. 끝.